광고
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성 가족
화성시, 임산부 대상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
기사입력: 2021/01/12 [22:46]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연서 기자

경기도 화성시가 임산부에게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하고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지원 시범사업을 시행한다.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 시범사업은 경기도의 농림축산식품부 공모사업 선정으로 시행하는 사업이다. 대상은 화성시 거주자이면서 신청일 현재 임신부 또는 출산 후 1년 이내 산모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다만, 보건소에서 시행하는 영양플러스사업에 참여 중인 임산부는 대상에서 제외한다.

화성시 임산부(임신부, 출산부)들은 본인 자부담 96000원을 부담하면 연간 48만 원 상당의 친환경농산물을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임산부는 오는 19일부터 24일까지 1차 집중신청 기간에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쇼핑몰(www.ecoemall.com)을 통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대상자는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지원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의료기관이 발급한 임신 확인서, 출생증명서 등을 제출한 후 신청이 가능하다.

2차 신청 기간인 21~1215일에도 같은 방식으로 신청 접수가 진행되며 사업량(3600명 분)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지원대상자로 확정되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꾸러미 구입이 가능하다.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5 다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