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 뼘 아름 목소리
[논평] 시의원 한 사람 사퇴로 모든 의혹 해결된 것 아냐
기사입력: 2021/03/25 [00:23]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네정치

이복희 전 민주당 시흥시의원이 광명시흥 제3기 신도시 부동산 관련 투기 의혹으로 사퇴했다. 이는 당연한 처사다.

그러나 이 전 의원 한 사람 사퇴로 선출직 공무원 관련 땅투기 의혹이 모두 해결된 것은 아니다. 전해지는 풍문에 의하면 다수의 전현직 시의원이 땅투기에 자유롭지 못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민주당 윤리감찰단은 나머지 시의원에 대해 전수조사를 실시하겠다고 했지만, 그 결과조차 발표하지 않고 있다. 당내 조사를 얼마나 신뢰할 수 있단 말인가.

민주당은 이 전 의원의 사퇴로 꼬리 자르기를 한다면 시민들의 역풍을 맞을 것이 불 보듯 뻔하다.

국민의힘 시의원들도 시원하게 자신들의 입장을 밝히지 못하고 있다. 이미 모든 증거자료를 충분히 숨길 수 있는 시간이 흘렀다.

땅투기와 관련해 국민의힘 시의원들이 자유롭다면 이들이 먼저 의혹을 해결하기 위해 전수조사하자고 행동에 나섰을 것이다.

이에 정의당 시흥시위원회는 소속 정당에 관계없이 모든 전현직 도의원을 포함해 시의원 전원에 대해 철저한 전수조사만이 의혹을 해결하는 방안이 될 것을 밝히는 바이다.

 

2021324

정 의 당 시 흥 시 위 원 회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6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