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살림 경제
의왕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2-3,4) 입주 IT 전문업체 선정
기사입력: 2021/04/23 [21:48]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네정치

경기도 의왕시가 의왕고천공공택지개발지구(이하 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2-3,4)에 입주할 추천대상자로 트루본을 선정, 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 입주기업 유치를 마무리했다.

시는 지난 22일 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2-3,4) 입주 추천대상자에 대한 평가위원회를 열어 기업평가, 사업계획 등을 면밀히 평가하고 트루본을 최종 선정했다.

트루본은 공공, 국방, 금융 분야에 SI, 클라우드, AI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IT전문기업이다. 의왕고천지구 자족시설용지 2-3,4(면적 2310)에 지하 3, 지상 7, 연면적 14136규모로 선도벤처기업 업무시설을 구축할 계획이다. 앞으로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 추천돼 5월 중 용지공급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시는 앞서 지난해 11월과 올해 1월 의왕고천지구 자족시설 내 첨단 장비기업 SMK과 베셀에어로스페이스(), 환경정비 솔루션 기업인 에이스엔과 반도체 검사장비 전문기업 네오셈을 유치했다.

이번에 유망 IT기업 트루본을 추가 유치하면서 고천지구 지원시설용지 유치를 마무리, 시는 유치 성과를 바탕으로 첨단산업 인프라 조성과 일자리 창출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고천지구의 우수기업 투자유치로 창출된 일자리가 소비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성장을 견인, 새로운 투자로 이어지는 선순환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견인할 우수기업들을 지속적으로 유치해 첨단 자족도시 조성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6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