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 유적
화성 병점도서관 리모델링 후 2022년 재개관
기사입력: 2021/06/14 [23:19]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연서 기자

경기도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병점도서관의 노후시설 개선 및 공간 재구성을 위한 리모델링을 진행하고자 지난 1일부터 휴관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병점도서관은 지난 200591일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2475규모로 개관했으며 이번 리모델링 공사는 자료실 중심의 공간 재구성, 문화강좌실 및 간행물실 신설 등으로 이용자 사용 공간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아울러 냉난방 시스템, 조명 및 전열기구 교체, 법정 피난설비 등을 교체해 쾌적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한다. 리모델링 공사로 인한 소음, 진동, 분진 발생과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공사기간 중 도서관을 임시 휴관하며 내년 1월 중 재개관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도서 대출과 상호대차 등 도서관 출입과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기존 대출 도서는 도서관 입구의 무인반납기(620일까지)를 이용하거나 타 도서관에서 반납하면 된다.

병점도서관 휴관기간 이용할 수 있는 가까운 도서관으로는 두빛나래어린이도서관, 진안도서관이 있다.

도서관 리모델링과 휴관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4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