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마을교육
경기도교육청, 경기꿈의학교-몽실학교 통합 명칭 공모
기사입력: 2022/09/15 [23:35]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연서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경기꿈의학교와 몽실학교를 하나로 묶어 시작하는 미래교육 플랫폼 이름을 오는 22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새로운 학교 가치를 경기교육 공동체 구성원들과 함께 만들고자 마련됐다.

지역과 함께 학생이 스스로 길을 찾아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나침반 역할을 하며 학교 안팎에서 학생들의 역량을 키우는 교육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 사회는 체험활동, 자유학기제와 같은 학교 교육활동과 창업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등을 직접 연계하는 방식으로 참여한다.

이름 공모는 경기교육 공동체라면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응모기간에 메타버스(bit.ly/2022future-edu)나 설문지(bit.ly/2022future-edu2)에서 한 개의 이름을 제출하면 된다.

최종 당선작은 심사를 통해 106일 도교육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은 시상한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새로이 시작하는 학교 명칭 공모는 자율균형미래의 경기교육 가치를 널리 공유하고 실천하는 첫걸음이다. 지역과 함께 미래교육을 펼쳐나간다는 의미를 담은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6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