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살림 경제
오산시, ‘크리스마스 마켓 판매자 모십니다’
기사입력: 2023/10/26 [22:55]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한연서 기자

경기도 오산시(시장 이권재)는 오는 112일까지 1회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오는 1124일 오후 6시 개장하는 제1회 오산 크리스마스 마켓은 오산 원동 구도심 상권을 살리고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야간 행사다.

판매자는 일반물품(소품ㆍ악세서리 등), 체험형 플리마켓(수공예품), 먹거리(겨울간식 등) 부문으로 나눠 모집하며 각 부문 참여요건에 적합한 소상공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부문에 맞춰 1124일부터 1222일까지 5주간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과 신청서류 등 세부 사항은 시 홈페이지 고시 공고나 오산크리스마스 마켓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산역 광장과 아름다로, 원동 상점가 일원에 먹거리 부스, 유럽형 크리스마스 마켓 부스, 체험형 플리마켓 부스를 조성해 지역상권을 살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대형 트리 및 경관조명, 다양한 조형물과 포토존 등이 설치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판매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관람객에게 오산의 새로운 겨울 문화를 경험하도록 만들어 복합문화도시 이미지를 높이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4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