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네정치
임채덕 화성시의원, ‘국민의힘 충남도당 당직자 및 당원 연수’ 사회
기사입력: 2023/12/01 [20:04] 동네정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대영 기자

경기도 화성시의회 임채덕 의원이 지난달 25일 충남 예산군 덕산 스팔라스 리솜에서 진행된 국민의힘 충남도당 당직자 및 당원 연수에서 이미옥 국민의힘 경기도당 부대변인과 공동 사회자로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이날 당원 연수에는 홍문표 충남도당위원장을 비롯해 정진석, 이명수, 성일종, 장동혁 국회의원과 조미선(천안갑)ㆍ이정만(천안을)ㆍ이창수(천안병)ㆍ최호상(논산시ㆍ계룡시ㆍ금산군), 전만권(아산을), 정용선(당진군) 당협위원장이 참석했고 국민의힘 소속 도내 지자체장들과 광역ㆍ기초의원 및 핵심 당원 등 150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날 홍문표 도당위원장은 내포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 서산민항(충남공항) 건설, 충남교통방송국 설립, 축산인 세금감면 지원법 관철 등 충남의 현안 사업과 정책들의 유치 및 실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고, 정진석 의원은 국민이 뽑고 선택한 대통령을 민주당이 인정 못 하는 것은 국민을 무시하는 것이고 일종의 반역이다. 민주당의 다수결 독재와 의회 횡포를 깨뜨려야 윤석열 정부가 제대로 날아오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특강 강사로 나선 성일종 의원은 무너진 대한민국, 공정과 상식적으로 복원하겠습니다를 주제로 지난 문재인 정권은 부패와 국가붕괴의 5년이었음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번 총선에서 패하면 국가붕괴가 시작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 의원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2024년 총선 압승을 위해 충남도당 당직자 및 당원이 앞장서 주시기를 바란다저도 화성시에서의 총선 승리를 위해 역사적 소명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이전 1/22 다음
주간베스트 TOP10
광고